척과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6학년 온라인 사진전 프로젝트_산골 마을 척과 (오신수 모둠)
작성자 박수혁 등록일 21.06.18 조회수 51
첨부파일

슬라이드1

저희 모둠 오신수는 '산골 마을 척과' 사진전을 준비하였습니다.

슬라이드2

목차에 따라 첫 번째는 목장, 두 번째는 산, 세 번째는 동네의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.

슬라이드3

이 사진은 한윤혁이 찍은 사진입니다. 작품명은 "테리"입니다. 강아지가 귀엽고 검은색이 예뻐서 찍었습니다.

슬라이드4

이 사진은 서정우가 찍은 사진입니다. 작품명은 "젖소"입니다. 젖소를 처음 실제로 봐서 찍었습니다.

슬라이드5

이 사진 또한 서정우가 찍은 사진입니다. 이 사진의 작품명은 "만 평 밭"이며, 살짝 연갈색이고 웅장해서 찍었습니다.


슬라이드6

이 사진의 작가는 한윤혁이고 작품명은 "웅장한 밭"입니다. 찍은 이유는 밭의 연갈색이 잘 드러나고, 목장에서 농사를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.

슬라이드7

이 사진의 작가는 한윤혁이고 작품명은 "탄지"입니다. 찍은 이유는 목장에서 개와 강아지를 키우기 때문입니다.

슬라이드8

이 사진의 작가는 한윤혁이고 작품명은 "송아지"입니다. 찍은 이유는 서정우씨의 "젖소"에 나오는 소의 새끼이기 때문입니다.

슬라이드9

이 사진의 작가는 박수혁이고 이 사진의 작품명은 "깨끗한 산"입니다. 이 사진은 로우 앵글로 찍어 산이 커 보이고 연두색의 색채가 잘 드러납니다.

슬라이드10

이 사진의 작가는 박수혁이고 이 사진의 작품명은 "밭 섞인 산"입니다. 이 사진을 찍은 이유는 밭이 또렷하게 보이고 괜찮았기 때문입니다.

슬라이드11

이 사진의 작가는 박수혁이고 작품명은 "산 근처 건물"입니다. 이 사진을 찍은 이유는 척과에 있는 건물이 또렷하게 잘 보이고 건물이 많아서 찍었습니다.

슬라이드12

이 사진은 큰 산이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해 멀리서 찍은 사진이며, 제목은 "웅장한 산"입니다. 이 사진을 찍은 작가는 홍나현입니다.


슬라이드13

이 사진은 노란 꽃의 색채를 잘 보여주기 위해 가까이에서 찍었습니다. 이 사진의 제목은 "이름 모를 꽃들"이며 사진을 찍은 작가는 홍나현입니다.

슬라이드14

이 사진의 작가는 성민준이고 작품명은 "평온한 동네"입니다. 이 사진은 학교 주변에서 찍은 사진이고, 풀의 푸릇푸릇한 초록색이 아주 잘 드러납니다.

슬라이드15

이 사진의 작가는 성민준이고 작품명은 "신선한 밭"입니다. 식물이 반복적이고 규칙적이어서 율동과 생동감이 잘 드러납니다.

슬라이드16

이상 '산골 마을 척과' 사진전을 준비한 오신수의 박수혁, 성민준, 서정우, 홍나현, 한윤혁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
 

다음글 6학년 온라인 사진전 프로젝트_강아지와 고양이 (젠가 모둠)